1,065 0 0 4 22 0 9년전 0

emoTure vol.4

에세이 매거진 이모쳐, 그 네번째 그리고 2015년 첫번째 이야기 끝말잇기. 을미년이 밝았습니다.내년이면 결국 병신년이 되고야마는 올해, 누군가는 아홉수, 또 누군가는 삼재를 맞이했습니다.이와중에 누군가는 아마 운수대통일텐데 운을 놓칠까 대놓고 이야기하지도 못할 것입니다. 주어진 운은 놓치지말고, 불행은 피해가야하는 인생, 어차피 모두가 병신년가는 길목 이렇게 될바엔 올해는 다함께 오순도순 둘러앉아 껄껄껄 재미있는 이야기나 나눕시다. 새롭게 시작된 끝말잇기와 함께 다양한 주제의 시, 에세이 그리고 칼럼을 만나보십시요. 여행 특집으로는 런던 포토에세이와 부산 중앙동 사십 계단이 수록되었으며 전 편에 이어 인도 기행 4편, 아그라 일기가 이어집니다. 이모쳐는 소소한 일상에 대한 에세이부터 여행..
에세이 매거진 이모쳐, 그 네번째 그리고 2015년 첫번째 이야기 끝말잇기.

을미년이 밝았습니다.내년이면 결국 병신년이 되고야마는 올해, 누군가는 아홉수, 또 누군가는 삼재를 맞이했습니다.이와중에 누군가는 아마 운수대통일텐데 운을 놓칠까 대놓고 이야기하지도 못할 것입니다. 주어진 운은 놓치지말고, 불행은 피해가야하는 인생, 어차피 모두가 병신년가는 길목 이렇게 될바엔 올해는 다함께 오순도순 둘러앉아 껄껄껄 재미있는 이야기나 나눕시다.

새롭게 시작된 끝말잇기와 함께 다양한 주제의 시, 에세이 그리고 칼럼을 만나보십시요.
여행 특집으로는 런던 포토에세이와 부산 중앙동 사십 계단이 수록되었으며 전 편에 이어 인도 기행 4편, 아그라 일기가 이어집니다.

이모쳐는 소소한 일상에 대한 에세이부터 여행, 문화, 취미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재의 칼럼을사진 및 일러스트와 함께 엮어낸 에세이 매거진입니다. 감성이 메마른 시대, 이모쳐가 차 한잔과 함께 잠시 쉬어갈 여유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이모쳐 편집진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